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7주 2첫] 금천구 MJ 산부인과 첫 진료 및 산전검사 /산모수첩 생김!!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9:46

    *2018.08.27/17주 21의 기록*데힝 민국에 들어 출산하는 병원에 1진료에 다녀왔다.집에서 버스 약 3정거장 정도, 부모님 가게에서도 버스를 타고 3정거장인 MJ산부인과.출산 후기도 좋고, 조리원의 평판도 좋고, 집에서도 가깝다고 해서, 호불호가 없이 선택해 왔다.결혼식도 MJ컨벤션에서 하고 싶었는데, 산부인과도 MJ라는 이름의 병원에. (신랑 별명은 MJ이고 그걸 본떠서 내 블로그 별명은 민자. 나쁘지 않아는 MJ아주 사랑하는 나쁘지 않고 본 적 ♥)한 건물이 전체(입원실, 소아과 등을 포함)산부인과는 알고 있었는데, 10층 건물인 줄.부들부들


    >


    -산부인과 진료 시강표은 1 09:00~20:00토요일 1 09:00~17:001요 1 09:00~13:00볼, 국경 1 09:00~15:00분만실은 24시간 운영-소아 청소년과 진료 시강표은 1 09:00~18:30토요일 1 09:00~14:001요 1공휴 1국경 1휴진


    >


    MJ산부인과는 문화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집 주위에 이렇게 나쁘지 않고 크고 평평한 산부인과가 있어서 너무 좋아! > <


    일 진료 예약 없이 방문해야 하며 낮 1칙카소죠프눅와 진료를 보았다.그동안 하노이에서의 진료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써 왔다.내가 하노이의 가기 전에 미리형 항체,형 항체, 풍진 항체 검사 다하고, Tdap(디프테리아 파상풍 백 1)접종까지 다했지만 선생님은 그래도 일년 지나면 또 하자고 했고 좋은 것이 좋다고 보통 다시 기본 혈액 검사와 소변 검사 모두 진행하기로 했다.따라서 취약 X증후군 스크리닝 검사와 다운증후군의 앞으로 흔한 정신지체의 원인이 될 질환을 검사하는데 정신지체, 학습장 어린이, 집중력 결핍, 자폐증 등과 관련된 질환 관련 검사를 하게 될 것이다.이건 선택검사라서 비보험이에요. 가격은 약 8만원대?라고 들었다.1단 선택 검사니까 소소 교은보, 알아보고 저의 1이쟈싱 무슨 하노이 가기 전에는 좋은 싶은 1단 보통 네~ 하고 스토리앗눙데.옆에서 어머니가 요즘 세상 참~~~좋아졌다며 좋은 검사는 보통 다 받으라고 하신다문진이 끝나는대로 초음파 하러 고고틴.여자 선생님께 진료를 받나 했더니 문중 원장을 가장 자주 보는 것 같아 문중 원장 진료를 선택했는데 정말 친절했고 자신도 모르게 함께 웃으며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www.


    >


    그린의 머리 두개골 최대 쥬와우폭.3.79나의 주수와 함께 찾아보니 그린이는 아버지를 닮아서 그런지 머리가 작은 편처럼 ♡


    >


    심장 팍동스 한개 분량에 한개 53. 정상!


    >


    그린이 머리부터 엉덩이까지의 길이 하루.일 4 cm도 나 주수와 함께 슬그머니 찾아보니 그와잉프지은 없는데 어머니 아버지를 닮아 있는 짧게...(';ω;`)


    >


    전날 너무 매운 떡볶이를 먹어서 배가 불편해서 아침에 제대로 못 먹었는데 먹으라고 하는 대로 하고 있는 건가? 가지고 노는 거냐?ᄏᄏᄏ 이상은 아니지만 갈비뼈가 튀어보이는 게 왜 이렇게 허전할까?


    한국의 의료서비스는 자금 최고였다.자주 앱으로 동영상을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다운까지 돼.


    그린이 다리를 벌리지 않아서 성별은 확실하지 않지만..결정된 것 같다.



    진료가 끝나고 기쁘지 않다고 간호사에게 설명을 듣고 자료도 받아왔다. 이다산부 보충제 샘플과 하나산부 카페레몬티 쿠폰도 주세요!! 물론 제일 기대했던 수첩까지도요!


    >


    에리 뉴 2는 철분은 식사해야 한다 16주일 이상 입으면 다시 중기로 접어들었습니다 산모들이 먹는 엽산도 포함된)영양제였다 어차피 출산 후에도 철분은 복용해야 하기 때문에 보건소에서 받은 것은 출산 후에 복용해도 좋고,입니다.신시에 엘레뉴 복용, 하나 먼저 해도 좋다고 추천해 주신 거였다


    >


    이다상브 친구 전 언니는 닥터 퍼스트 마음 2를 복용 중으로 검색하면에 뉴 2와 닥터 퍼스트 마음 2가이다 그의 중기에 산모가 가장 많이 복용하는 자양분이었다.무엇이 다른지 비교해 보니 함량이 조금씩 달라서 다 똑같은데 닥터 퍼스트맘이 하나 더 들어 있었다.철분이라 그런지 변비가 많이 생기는데 둘 다 밥을 먹은 산모 중 몇 명은 엘레뉴는 변비가 적다는 소문도 있었다.MJ에는 에뉴망 있었고, 그저에 뉴 맨 2월 분 사서 복용할지 고민 중이었다 그리고 나서는 보건소에서 준 철분과 칼슘 예는 오메가 3를 복용하려고 합니다.시기별로 복용해야 하는 영양제를 계속 봤는데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선물받은 비타민D는 출산이 겨울이라 햇빛 볼 일이 별로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출산해서 먹으려고 그냥 보관중. (웃음)


    >


    MJ카르테첩 너머의 견고함.


    >



    >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병원 조리원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어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진료기록카드.


    >


    진찰 소견 페이지, 다음 장 마다 꽃처럼 초sound파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투명지가 있었다! 찢어지거나 예쁘지 않다, 주름지거나 예쁘지 않다, 젖을 염려가 없다!! "아! 신기하고 산모 수첩을 받고 정말로 산모 소견이 솟는다".태아보험도들어야하고국민행복카드도만들어야하고조리원도가야하고보건소도가야하고바빠~다음진료는하노이가기전에정밀초sound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