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종시 행사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소개합니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7:16


    >


    세종시와 제주도가 주최하는'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라는 의미 있는 행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는 세종시가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을 위해 마련한 컨퍼런스입니다.국내외 자율주행 및 스마트시티 전문가를 구성하여 정책 본인 R&D 지원 등의 사례학습과 해외 네트워크 교류를 확대하고 지역산업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본 행사는 이토우루토우이잉 한 0월 3일이고 다소 음주 수요일에 개최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6시간만 가려고 합니다.회장은 나라 세종 컨벤션 센터 국제회의장입니다.


    >


    다양한 부대행사 중 정부세종청사와 세종호수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자율주행차 시연회는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시승을 원하시면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h


    >


    역시 세종시 주력 사업인 자율주행 산업 분야 전문가와 관심 있는 시민이 모여 정보도 교류하고 토론도 진행합니다.세션 발표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토론에 참여하고 싶은 분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자율 주행 특화 도시 세종 특별 자치시에서 열리는 소통 의장 알고 싶으면 전화 044-865-9616,9636번에 알아보세요 밑에서 지도 처음으로 공부야입니다. 유용한 시간이 되길 빌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