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전 결스토리과 영화해석(2018), 분석 11개! 정신질환과 오컬트 사이를 넘자신드는 미스테리 호러(그로테스크 주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2:31

    >


    본 검토는 주관적 판단에 증명하고 제작한 리뷰에서 점성술은 ★ 5개 만점을 기준으로 정한다. 별점 판단 증거는 개인적인 것이므로, 본 영화를 본 다른 관람객과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장르:공포, 오컬트, 미스터리의 때에:2시 노노 7분 평점:★ ★ ★ ★ ☆


    >


    스토리가 가족이기 때문에 피할 수 없는 운명이 그들을 덮쳤다! ▼


    '애니메이션'은 하나 주간 1나는 돌아가신 어머니의 유령이 집에 나타나는 것을 느낀다.


    >


    애니메이션이 어머니와 닮고 있다며 접근한 수상한 이웃'조안'을 통해서 어머니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이 어머니와 같은 1을 죠질롯 sound를 알게 된다.그리고 마침내 애니의 어머니로부터 시작해 아들 피터와 딸 찰리로까지 이어진 저주의 실체가 정체를 드러내는데.※출처 : 네이버 영화, 과인무위키


    >


    감상평 오컬트 영화다. <주온>나<한 3일의 금요일>처럼 존재가 확실한 건의 또는 괴물이 등장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컨저링처럼 실체가 뚜렷한 악령이 등장하지도 않고 주로 저주, 미신과 관련된 예기 이 영화의 주요 줄거리를 차지하기 때문에 미스터리 장르와도 관련이 깊다.


    >


    그래서 공포영화 팬들에게는 다소 진입장벽이 높은 장르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오컬트인 줄 모르고 단순 공포영화를 기대했다면 실망스럽지만 본인은 무시무시한 느낌을 갖기 십상이다.


    >


    유전은 그중에서도 오컬트의 분위기를 미스터리와 배합해 더욱 진입장벽이 높은 공포영화다.​ 주인공들은 나프지앙 아들 주변에서 1어 잘하는 전세로 전환한 1인지 몰라서 관객도 했다 앞으로 어떻게 네용카 전개될지를 자신의 눈 부라리고 봐야 합니다.


    >


    지금까지 영화 전반에 걸친 감정과 아름다운 배경음 등 미장센은 역대 모든 공포영화 가운데 손으로 꼽을 정도로 기괴하다.


    >


    딸이 입에 담는 똑똑 소리는 차치하더라도 아이의 얼굴이 매우 아름답지 않고 쓸쓸해 어머니의 이상행동은 보는 이를 정신질환에 빠뜨린다.


    >


    죽은 딸의 영혼을 불러내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가족 간의 논쟁과 공포감은 숨죽여 이 장면을 지켜보게 한다.결국 일가에 내려진 저주의 원인이 밝혀지는데. 결국을 알기에 버텨야 했다 마지막 20분은 이 영화의 가장 강력한 공포 절정이다.


    >


    그로테스크한 분위기에서 관객을 공포에 빠뜨린 영화는 없었다. 한국 드라마 유전을 재미있게 봤다면 동초 감독의 후속작 미드소마에 대한 기대도 높아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영화 해석 및 결말 분석 첫. 여자아이의 이름이 찰리인 이유? 찰리는 할머니가 붙인 이름이다. 영화 초반 나쁘지 않고 남아로 태어난 적이 없어 할머니 알렌이 아쉬워했습니다라고 말하는 게 본인이다. 이유는 지옥의 여덟 번째 왕 파이몬의 재림을 위해서는 건강하고 젊은 남자의 육체가 필요했기 때문이며, 그 아쉬움에 이름을 그대로 찰리로 사용한 것이다.​ 2. 찰리의 목이 잘리고 본 인간의 전봇대 ​ ▶ 피터와 찰리가 파티에 가기 전 전주에 어머니의 것 너가 하던 목걸이의 문양이 표시되고 있다. 찰리가 저기서 죽는다는 영화상의 복선이다.​ 3. 이야기니 오빠가 자살한 이유 ​ ▶ 이야기니 형은 첫 6세에 발작으로 어머니 앨런의 방에서 자살했다고 본인 온다. 애기니는 그때 형이 죽기 전에 어머니가 내 몸에 남을 넣으려 할 것이라고 했는데 이때 다른 사람이 파이몬 왕이다. 형이 자살하는 바람에, 알렌은 딸 에기니의 최초의 거리에 마수를 뻗친 것이, <유전>의 본말.


    4. 회색 볼고동무ー안 사람들은 누구?영화 후반부, 어두운 방의 당신 마에서 맨몸의 남자가 피터를 보며 웃고 있다. 그는 파이몬왕을 숭배하는 하나원에서 할머니 앨런의 장례식장에서 찰리를 보며 웃고 있던 남자다. 다락방에 섰던 3명의 남녀 가운데 피터에게 손 인사를 한 회색의 나체 여성은 비둘기의 목을 자르던 찰리에게 손 인사를 한 여자였다. 회색 피부를 가진 사람은 모두 파이몬 왕을 숭배하는 집단의 일원이었다.​ 5. 아버지는 왜 쥬크옷 나?파이 몬 왕의 재림의 의식을 실시하기 위해서는 영매체에 파이 몽이 있을 필요가 있다. 현재 머물고 있는 몸은 아이이고 남편들은 의식의 희생양이 돼야 한다. 아이니는 영화 후반부에 책에 시과인을 뿌리고 남편에게 마술서를 태우라고 부탁하지만 남편이 거절하자 아이가 직접 마술서를 난로에 던진다. 이때 남편이 불타고 죽"sound"로 어린이 두 몸에는 파이 몽이 완벽하게 빙의된다. ​ 6. 피터, 찰리, 아이니는 영매 체질 ​ ▶ 찰리의 영혼을 부르는 의식 때, 남편은 아이 니가 정신에 문제가 있다고 소견한다. 한편 피터는 공기의 기운이 변했음을 감지하는데. 찰리도 영화 초반 숲 속에서 뭔가를 발견하고 맨발로 걷는 등 앞질러 행보를 보이는데, 아이처럼 영매로서의 기질이 있다는 근거다.​ 7. 찰리가 파이 몬 있다.! 결미에 피터가 최후의 파이몬왕이 되기 전까지는 찰리의 몸에 빙의되어 있었다. 전봇대에 저주를 받아 찰리의 목이 잘렸고, 과인간 후 파이몬왕은 영매의 아이 2에 머물렀다.8.우리의 희생은 큰 보상으로 돌아올 것이다.어린아이가 어무이 앨런의 편지에서 위와 같은 말을 읽는다. 파이몬 왕의 재림 의식에 과로가 아닌 아이가 희생된다는 복선을 의의한다. 아이의 그는 불길함을 느끼고, 방을 지나치게 보이면서 불을 끄려고 하지만 방 한 구석에 할머니의 앨런이 모습을 드러낸다. ​ 9. 존은 파이 몬 왕 숭배의 제사장 ​ ▶ 옴이 앨런과 딸 찰리를 잃은 슬픔 때문에 지원 그룹에 참가한 어린이니는 거기서 나 프지앙아처럼 가족을 잃은 죠안을 망그와잉 위안을 얻고 있다. 그는 죽은 손자의 영혼을 부르는 의식을 자녀에게 가르치면서 반드시 남편과 아들이 의식 때 곁에 있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조안의 실체는 파이몬왕 재림 의식을 행하기 위한 제사장이었고 찰리의 영혼을 부른다는 의식은 실제로 파이몬왕을 소환하는 악마의 의식 중 하나였다. 그는 영화 후반부에 다시 등장해 피터의 머리에 왕관을 씌운다.​ 10. 척-싹. 영화에서 가장 볼썽사나운 장면이었을 것이다. 어린이 둘이 다락방에서 공중 부양을 하다가 자신의 목을 실톱으로 자르는 장면이었다. 그의 영혼은 영매로서 그의 영혼을 과인답지 않게 잘라냄으로써 파이몬의 영혼을 피터에게 옮길 수 있다. 그리고 피터가 바닥에 추락하는 그 순간까지 열심히 셀프·톱으로 목을 자르던 ​ 11. 비둘기의 목을 잘랐다 이유 ​ ▶ 찰리는 창문에 부딪쳐서 사망한 비둘기의 목을 잘라서 주머니에 넣는다. 이를 집으로 가져와 비둘기의 목을 장난감에 붙이는 놀이를 하는데 영화 결미에 잘린 찰리의 목을 파이몬왕의 허수아비에 달아놓은 것과 병치된다. 아내 sound로부터 찰리의 몸에 붙어 있던 파이몬왕이 찰리의 몸을 빌려 남의 몸을 먼저 한 예행연습이자 영화의 복선으로 해석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