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수 이름 풀이 <린 남편 엠씨더맥스 가수이수 결혼 전 성매매 문제 댓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6:55

    20하나 9년 2월 하나 4개의 발렌타인 데이에 린이 의자에 800만원 상당의 팔찌를 선물했으나 이 사실을 기사에 본 누리꾼이 에스엥에스그람에 비난 글을 올리자 린이 에스엥에스그람에 댓글을 달았다. 린은 최신 남편 이스의 성매매 전력을 비난하는 한 누리꾼에게 혐의는 사실이지만 그 안에 허위사실이 다소 배신돼 있다고 반박했다. 그는 성매매 여성이 반년간 감금됐는데도 남편이 이를 모른 체했다는 내용은 아니다며 굳이 남의 가족 역사를 알려줘 미안하다고 양해를 구했다.​ 2009년 하나 2월 4개 팀의 멤버인 카성 매매를 했다는 소식이 퍼졌다. 성 매매 사이트에서 하나 8살(만 하나 6세)미성년자가 다른 사람의 주민 등록 번호로 성인 인증을 하고 가입하고 성매매를 한 게 사실이고, 항간에 여자가 감금을 받은 상태여서 이수에 찾아 달라고 요구했지만 이스카 무시했다는 루머가 나돌았다. 이는 성매매 여성 A씨가 "감시와 협박에 시달리며 4개월간 성매매를 강요된 "이라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이수는 2차례 경찰 조사를 회피하고 결미의 조사를 받았으며 2009년 2월 세번 피해자를 집에 부르고 성매매를 한 사실을 시인했다. 하지만 초범으로 반성을 하고 있으며 존스쿨(성매매 재범 방지를 위한 보호관찰소)에서 교육을 받는 조건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한편 이수우는 "미성년자라는 사실을 몰랐다"고 주장했으나 검찰이 이 같은 이수우의 주장을 받아들였는지에 대해서는 추측이 무성하다.이에 대한 답은 검찰의 기소유예처분통지서상의 죄명을 보면 알 수 있다. 만약 검찰이 이수에게 하나방 성매매죄로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다면 미성년자입니다를 몰랐다는 이수(李。)의 주장이 검찰에서 받아들여진 셈인데, 미성년자 성매매죄로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다면 이수(李秀)의 주장이 검찰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은 것이었다. 그런데 사건은 기소 유예 처분 통지서에 적힌 죄명[50]을 제3자가 알기 어렵다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 추측만 난무하고 있다. 이후 MBC는 시사 프로그램을 통해 이 사건의 당사자인 여학생과의 인터뷰를 방영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스토리미어 엠시더맥스는 엠시더섹스 엠시더 성매매 엠시더맥스로 불리며 당사자인 이수는 생수 섹스라는 씻을 수 없는 조롱을 당했습니다. 이 사건 때문에 당연히 방송 출연금지 처분을 받았을 것이라고 소견하지만 사실 이 수는 어느 방송사의 출연금지 연예인 명단에도 올라 있지 않다. 왜냐하면 방송국의 출연금지는 사건을 하나로 묶은 사람이 법원에서 유죄판결까지 받을 경우 이뤄지는 것이 표준이지만 이수사건의 경우 법원재판까지 가지 않고 검찰에서 기소유예처분을 받으며 종결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과거 나는 가수다 3에 출연하고 녹화도 했다. 하지만 녹화 소식이 전해지자 출연의 적절성에 대한 논란이 일었고 결국 편집됐다. 이처럼 방송 출연에 대한 강경한 여론의 반응과 방송 출연은 자제하려는 나의 소견에 따라 사실상 출연이 정지된 상태다. 직접 출연이 아닌 방송에서 그에 대한 언급도 대체로 금기시되는 경향이었다 하지만 방송에서 의자 노래가 배경음악에 깔리거나 경연 프로그램에서 선곡되는 일은 흔한 편이었다.이 사건 이후 이수에 대한 인터넷 뉴스 댓글과 설악사이트 음반평 댓글은 스토리의 극과 극이었다. 이승의 이미지는 아직도 후유증을 겪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뉴스 댓글에서는 비난/비판의 의견이 많이 나오지만, 소리악사이트의 음반평에서는 소리악에 대한 찬양 및 자숙의 시간이 충분히 지나 노래부르기만 한다는 등의 의견이 주를 이룬다. 이 중, 남편의 오명을 호소하는 린의 모습이 공유되어 팬 사이에 설전이 계속 되고 있다.


    #이수 #이수 #이수성매매 #이수문재 #이수댓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