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 그게 뭔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0:59

    #펜스 #자이언트펜tv #자이언트펭귄 #펜하일체펜스가뭐길래... #펜스 굿즈도 과인 래 #유튜브에도 계속 과인 올까요... 펜하아~~ (펭귄하이의 뜻)


    심지어 뉴스에도............... 우주대스타 #펜스


    펜스책도 있네요 이정도면 정말 우주대스타라고 해도 될 것 같아. 하겠죠..


    #펜스 굿즈로 #펜스 다이어리까지 ᄏᄏᄏ


    펜스는 'EBS자이 온 투 펜 tv'의 주인공에게 자신 왔다고 해용 ​ 펜스 프로필 이름:펜스 자신이:10세키:210cm몸무게:103kg, 성별: 알 수 없는 움셍 1:2009년 8월 81고향:남극 학력:남극 졸업 직업:EBS의 연구생 겸 제작자 거주지:경기도 고양시 1산 돈쿠 EBS, 소품실 존경하는 인물:뽀로로 괜찮다 소식품:국소프츄이 되는 과자:버터의 코코넛 라이벌:나 본인#펜스 instar gram#펜스 팬 카페까지 요즈 소음의 이야기가 요즘 유행하는 인물이죠. (웃음) 펜스는 거침없는 비열한 이야기와 재미있는 music으로 #ebs 캐릭터인데 아이보다 어른들에게 요즘 유행이 많아요#펜 수요달송 #에큐송www유튜브에서 찾아보고는 한참 웃었죠 펜스 어록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어른을 반하게 만든 펜스 이야기! 펜스 어록을 한 번 볼까요?


    >



    >


    감동적인 내용이네요.ᅲ


    >


    (웃음) 역시 펜스는 거침없는 이야기로 샐러리맨들의 공감을 얻고 있지요.(웃음) 펜스가 많이 언급하는 #김명준 사장님을 저격한 얘기인가?


    >


    호안... 눈치 좀 봐!


    >


    나쁘지 않아도 꿈을 찾고 있는 중이고 싶어 《실업자 나쁘지 않다, 워임자비직업》


    >


    펜스가 이런 멋진 내용도 했네요그래서, 모두 펜스의 하본인입니다.요즘 핫한 #인플루언서펜스! #공지해줘 컴퍼니에서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가능합니다.


    자, 펭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