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9첫204 fns가요제 방탄소년단(BTS) - fake love ~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1:19

    하나 9개 204 fns가요제 방탄 소년단(BTS)-fake love~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


    fns를 보다가 방탄 나와서 올리려면 아직 무대를 못 봤는데 그 소리의 향기가 어떻게 됐는지......


    당 1은 엄마, 방탄은 이거 아마 녹발잉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어 그런데 당 1의 정국이 켄타 로우 어깨 동무를 하고 돌려서 켄타 로우 놀라정말 웃기고 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당싱무 귀여웠다. 방탄 소년단#bts#죠은국#지민#rm#김·조남준#김·박석진#비#김·태현#슈가#제이 호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