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프로필사진 ( 백지헌 영상포함 )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4:48

    배우 프로필 전문 터치브라운 스튜디오이다(성인배우 프로필 사진, 아역배우 프로필 사진) 터치브라운 스튜디오는 배우 프로필 사진, 프로필 사진 전문 스튜디오이다.배우의프로필사진을찍고싶다,유명한연예인의사진검색,프로필사진을찍는방법등검색하죠?첫번째로배우프로필사진촬영을할때잘못된부분을골라서이스토리를쓰죠.아이초로 유명한 연예인의 사진을 검색해서 그분들의 사진을 따라하는 것은 존 이스트리의 프로필 사진으로 찍히는 유명한 연예인을 검색하면 그분들의 프로필 사진을 보면 チョン이 스토리가 예쁘고 チョン이 스토리가 멋있게 모델처럼 역시 분위기 좋고 감성 사진가령은 화보사진을 촬영한 것을 배우의 프로필 사진으로 쓰는 거예요. 그 분들은 할 수 있는데 왜 본인은 멋지게 찍어야 하는가? 저희 스튜디오에서 하고 싶은 이 스토리는 이거예요 멋있게 찍으면 안 돼기보단



    >


    배우를 강조하는데 하나둘씩하고 배우, 모델과 배우의 차이를 알고 있나요? 배우라면 당연히 인지하고 있어야 할 사항이 있어요.  제가 느끼는 배우... 제 주변에 배우분들이 많아서 확실히 배우님이랑 한 반 분들은 확실히 감정이 다르거든요.


    주변에 진짜 배우분들이 많은 분들... 자세히 관찰해 보면 다른 것을 알 수 있어요. 물론 제대로 하는 아역배우도 아니죠. 행동부터! 사람 마음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듯 행동 스토리 던지기에서 배우 여러분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우리의 사이비 종교 애니에욘), 즉 배우분들의 촬영을 일반 화보사진처럼 진행하지 않는다는 것이 터치 브라운 스튜디오의 모토입니다.


    배우프로필의 목적... 곰곰히 잘 생각해 보셨나요?배우들한테는 배우프로필사진, 오디션프로필사진, 대단~~~히 중요한거 아시죠?영화사 앞에 박스만 놓일 경우 인물감독 얼굴도 보지 못하고 박스 안에 프로필을 넣어옵니다. 그 분들은 단지 배우 프로필 ppt만으로 앞서는 것만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위에 사진 속 학생~ 왠지 누군지 익숙한 사진 아닌가요?


    백지헌 씨는 '스마트하고 작가님의 말씀을 아주 잘 이해하고' 촬영으로 배우다운 프로필 사진 촬영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


    배우다운 프로필 촬영을 잘하셨다는 것. 바로 사지 안에서 백지홍 선배님의


    마침 벡지홍 씨의 모습 군에게 15편성하는 아이기 다운 순수한 모습 군에게 벡지홍 씨의 특유의 아이기 미소 군에 지 홍 씨의 모습을 도우이앗스프니다.


    >


    그냥 예쁘게 찍는 게 아니라 사진 속 인물이 누군지 안 보여요?  그래도 아직도 배우의 프로필 사진은 뭐든지 이쁜지 멋있다고 생각해 일반인화보,모델화보,개인소장용화보로촬영을진행하면작가님께서거짓말없이공손하게촬영해주실것입니다.터치 브라운 액터,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의 모토는 이렇습니다. 프로필 개념부터 숙지하면 프로필 사진, 자기 명함 같은 것이다. 배우들의 프로필... 배우로서 자신의 명함이라고 소견하면 됩니다.  얼굴 좀 잘라주세요. 눈만 크게 뜨세요..등등명함을 왜곡시키면 꼭 오디션보세요라는 연락이 와도 막상 가면 달라서 차이는 현실.. 없기를 바랍니다.저는 못생겼든 못생겼든 영화 속에서 드라마 속에서 못생겼든 어울리는 캐릭터가 있어요.유해진 오달수 등 대배우들.. 지금은 너무 매력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처음엔.. 잘생겼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네요.하지만 못생겨도 캐릭터를 딱 맞춥니다.  그들도 시작이었다는 것. 명심하세요.


    >


    장황한 글 대신 백지헌씨의 사진이 보여줍니다.


    >


    하나 5편성하 지홍양은 아직 아역 배우의 프로필 사진 촬영으로 분류됩니다


    >


    아역인 프로필 사진은 좀 더 순수한 본인이 그대로 어울리게 꾸미지 말고 담아야 합니다.본인이 너무 어린(7세 이하)아역 배우의 경우 촬영 중에 부모님의 역할도 필요합니다.


    >



    >


    >


    백지헌의 사랑스런 아기미소 당신에게~^ 미소천사 이제 당신에게~


    >


    터치브라운 스튜디오는 프로필 사진을 전문으로 하여 배우 프로필 사진, 오디션 프로필 사진, 아역 배우, 성인 배우, 강사 프로필, 연주자 프로필, 기획사 및 소속사의 오디션 프로필 사진 촬영 등 프로필 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는 스튜디오입니다.그밖에 사진, 모델화보촬영도 하고 있습니다.


    밤의 터치 브라운 액터의 홈페이지<<한개:하나의 조회, 예약 미타 sound<<전화상 다 sound 0하나 0.36하나 2.4480


    터치브라운액터안본아래는백지헌양사진투척!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