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쿡비자거절 범죄 이력 과 소리주운전 벌금 기록 있는경우 Fraud Prevention Unit 조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3:27

    미국비 이민비자 전문센터, 우리 밝은 비자입니다. 미국비 이민비자 진행과 관련하여 모든 실제 사례를 직접 지원자분들의 사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미국 비자 진행 안내 하고 있는 가운데 유 1 하게 실제 사례를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미국 비자를 알아보고 있으면 전화로 경험이 풍부한 설명을 해 주고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미국 비자는 본인에게 적합하지 않은 비자입니다. 세밀하게 여러 곳을 비교, 확인해 보세요.


    >


    미크 범죄 이력에 따른 비자 거절=미크 비자를 준비하는 분이라면 어떤 비자 타입이든 미쿡 내에서 범죄 이력/기록이 있는 분이라면 비자 지원에 한계가 있다.비록 본인이 미쿡 내에서 억울하게 구금된 이력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그 자리에서 항소하여 무죄판결을 받지 않는 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돌아가게 됩니다.미쿡 내에서 억울하게 쌍방폭행의혹, 절도, 성희롱, 소음주 운전, 기물 파손, 모욕, 스토킹 등 정예기 다양한 범죄 및 벌금 납부 이력이 있다면 한국에 돌아가 비자를 받는 데 정예기는 어려울 것이다.미쿡이라는 나라는 개인주의와 인격을 존중하기 때문에 어떤 곳이든 당신을 고소한다는 말을 정예 자주 한다.그래서 유치장에 들어가더라도 언제든지 보석금만 내고 풀려나는 자본주의 사회이기도 합니다.이유를 불문하고, 본인이 믹크에 있던 기간 중, 벌금 이력 기록을 남기게 되면 한국에 입국 후 믹크에서 단순 여행 ESTA발급도 1시 중단 됩니다.믹크 방문을 위해서는 관광 상용 B하나 B2비자를 받아야 하믹크 대사관에서 영사관과 하나의 대하와 묘은후(뒤)으로 비자를 받거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위에 보이는 편지는 미쿡 역시 국내에서 범죄 경력이 있는 지원자가 받는 거절편지이자 사면 대상이 될 수 있다는 편지이다.  거절당하면 비자 재합격을 굉장히 못받을 일이에요.


    >



    ● 미국의 범죄 기록 해결 의도?미국 비자의 지원자 중 범죄 전력이 있는 지원자는 단순히 범죄 행위로부터 1년 3년 5년 10년 별의 기간상에 재신청을 할 수 슴니다.예를 들면, 성 범죄/성유 사행 위/스타킹 등의 범죄 경력이 있는 지원자는 5년 기간 내에 비자를 신청하더라도 거절이 되고 5년 기간 이하 정도 경과 다음 인터뷰를 신청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슴니다.물론범죄기록에대한벌금과구류에관한기록의증명,그리고원만한해결에대한합의서,정신검증기록까지준비가필요하겠죠.그리고 미국대사관에서는 지원자의 조건에 따라 약물중독 등의 검사를 위해 신체검사를 요구하고 과인정신검증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물론 위의 검사 비용은 별도이고 대사관 지정 병원에서 받아야 합니다. 2가지 검사를 다 같이 회수에 필요하면 적잖은 비용을 납부해야 합니다.기본적으로 이와타처럼 미국 내의 범죄 기록이 있는 지원자는 한정으로 E의 비자 F비자 M비자 B1B2비자 등을 지원시 70~80%이상은 사면/웨이버 요건을 받을 가능성이 높슴니다.그 소요 시오렝망 해도 그대로 6개월의 소요가 되기 위해서 미국 출국이 급하면 사전에 준비를 하시는 게 좋슴니다.그리고 사면 대상도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국내 재정기반과 미국 방문의 목적이 명확해야 합니다.


    >


    미국 벌금 납부 이력 지원자의 비자 지원 사례 위에 보이는 미국 법원의 판결문과 주문의 예기다. 이 편지를 받아 온 지원자는 미국 관광비자를 신청했으나 이전에 벌금 이력(소음주 운전+공공기물 파손)이 있는 지원자다.대학 시절 무분별한 소음주행 후 운전대를 잡고 도로가로수를 들이받고 도주하다 붙잡힌 사례다.불행인지 다행인지 모르겠지만 경찰관이 도주죄까지 추가하지 않은 것만도 다행이네요.학생 였고 무서워서 그 자리를 피한 것이지만 틀린 부분은 인정해야 할까요 그 때는 f1비자 유지하면서 대학을 다니는 것은 사고가 아닌 2년 뒤 졸업 후 한국에 온 뒤(뒤)한국에서 취업하면서 결혼을 하게 된 뒤 미국 우정으로 하와이 여행을 위해서 eSTA신청을 하고 거절이 되어 관광 비자 신청을 한 것이다.7년이 지난 기간이었지만 지원자도 본인의 벌금 이력을 완전히 있던지만 ESTA신청에서 거절이 되어 갑자기 관광 비자를 지원하게 된 거죠.


    >


    다행히 결혼식 기간까지 관광 상용 비자를 받게 되어 안전하게 미크를 출국했지만, 지원자의 다급한 사정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미쿡 벌금 내역이 있으신 분들도 계시고, 한국에서 새로 비자 신청 및 연장 시 정예기 비자 발급이 어려워지니 꼭 지원자의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미쿡 내에서 아무리 장기간 체류 이력이 있었다고 해도 한순간의 실수로 돌이킬 수 없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국내 벌금 및 범죄 이력에 따른 비자 거절 미국 내 범죄/벌금이력으로 비자 신청이 거절되는 사례보다 대한민국 내 벌금 및 범죄 기록자의 거절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가장 많이 접하는 사례가 sound주 운전과 sound주 운전이 면허가 취소되고 무면허 운전 사례가 가장 많습니다. 개인간 쌍방 폭행, 명예훼손 등 사례도 많습니다.중형에 가까운 사문서 위조, 공갈, 특수 절도, 유사 수신 행위, 사기, 성범죄 등 기록이 있는 경우에도 역시 미국 비자를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위 언급된 범죄 기록자들과 많은 비자를 했지만 가장 비자 합격률이 높은 것은 범법 행위의 기간이 그대로 5년 이상 경과, 확실한 재정과 기반이 있는 경우 합격율 이 높고 왔다.


    >


    추가 비자 심사 기간상의 레터를 보면 지원자의 인터뷰가 끝난 후에 조사를 하기 위해서 일정 기간 심사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짧게는 첫주 이내 길게는 3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지원자의 문서와 현지를 기반으로 미국 방문지의 모든 정황이 맞는지 살펴보는 것이다.최근에는 미국 FPU(Fraud Prevention Unit) 허위 및 사기 방지 조사과에서 검토합니다. 이곳을 통해 사문서/공문서 조작을 하여 본인의 허위사실이 적발되면 즉시 한국검찰로 의견 송치시켜 강력히 조사와 범죄에 의한 제재를 받게 됩니다.그래서 지원자에게 다시 한 번 확실하게 이런 사항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각 범죄이력에 대한 죄명과 벌금 내용은 지원자의 비자를 받기 위한 중요한 부분입니다.그리고 언제 범죄 기록이 되고 경과했는지도 중요 비자 심사 대상입니다.미국 비자를 지원하는 분들 중에 가장 많이 듣는 스토리가 있어요.하나 0년 이상 범죄 기록이 지나면 대한민국에서 별도로 기록에 나오지 않다는 것입니다.여기 상하로 각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범죄 기록회 보고서입니다.하나는 범죄기록회 보서가 있고 수사경력회 보고서입니다.범죄 기록 회보서는 인생의 중국에서 단 1발도 벌금 납부 이력이 있으면 표시되는 회보의 내용으로 수사 경력 회보서는 집행 유예나 공소권 없는 혐의 사실 부분 등을 연구하는 기록 등이 걸려서 오는 것입니다.미국 대사관은 두가지 내용을 참조하고 특히 범죄 기록 회보서가 가장 중요한 지표라서 자신의 범죄 기록 내용이 1반이라도 있다면 비자 심사에 불리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진짜 이야기의 준비를 꼼꼼하게 해야 한다.


    >


    총평금 1개는 미국 비자 준비를 하는 분의 중국에서 범죄 경력 때문에 어려움이 있는 이에 대한 지원전 준비에 대한 간단한 사례를 모셨습니다. 현재 비자를 준비하고 있는 분 중 본 자료를 참조하여 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과오인과 불결하지 않은 사례가 어려우시면 언제든지 저희의 밝은 비자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Free에서 지원자 상담은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의 밝은 비자로 안내하는 사례는 실제 비자 진행을 안내한 케이스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