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02.05-CNN 우한 바이러스 : 중국의사들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 어린이썼슴니다. 하지만 침묵을 강요당했슴니다. 아주최근 그 의사는 코로과인 바이러스에 걸렸슴니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8:51

    By Yong Xiong and Nectar Gan, CNNUpdated 0928 GMT, 하나 728 HKT)February 4,2020​ 하나 2월 30첫 리우에은, 리앙(Li Wenliang)은 츄은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우이치에쯔을 통해서 그의 의대 동기 모임에 폭탄을 투하했습니다:해물 시장에서 7명의 환자가 사스와 평등한 증상을 그의 병원에서 진단을 받고 격리된 셈이다. 리언리언은 그가 본 검사에 따르면 증상이 콜로 그아인 바이러스라고 설명했습니다. 반도 정부에 의해서 2003년 수백명을 죽였다고 보도된 전염병인 사스에 대한 기억은 츄은국네에서 강하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냥 제 대학 동창들이 조심하도록 상기시키고 싶었습니다. 그가 스토리를 했어요. 치명적인 비과의 바이러스 전파의 발원지인 반도 중 도시 우한에서 쵸쯔하은 34세 의사 리우에은, 리앙은 그가 사랑한 사람들에게 경고를 하볼소헤 사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몇 시 안에 그의 이름도 지워지지 않은 채 그의 메시지는 급속히 퍼져 나갔습니다. "제가 그 메시지가 유행하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저는 그것이 더 이상 제가 통제할 수 있는 영역을 칭찬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저는 처벌받을 줄 알았습니다." 리웬리안이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가 옳았습니다. 그가 메시지를 올린 지 얼마 후 그는 우한 경찰로부터 허위사실 유포로 고발당했습니다. 그는 경찰로부터 치명적인 바이러스 전파 몇 주 전 바이러스 소문을 유포한 사람 중 한 명이다. 그로부터 바이러스는 425명의 생명을 빼앗아 전 세계적으로 20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아프게 했습니다--리우에은, 리앙이 가세했습니다.


    >


    병원의 강력한 간호를 받는 침대에서 리언은 CNN에 그가 지난 토요일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의 감염은 중국 전역에 걸쳐서 격노를 촉발해 당국의 증상에 대한 검열과 초기에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관한 사실을 공식적으로 늦게 발표한 데 대한 반발이 커졌습니다.경찰에 소환되다 하나 2월 리우에은, 리앙은 친국에 긴급 공지가 우한 시 건강 위원회에서 발행됩니다.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 소식은 호남 해산물 도매시장에서 연속 환자들이 알려지지 않은 폐렴을 갖고 있음을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그 공지는 경고와 함께 왔습니다: 어떤 조직 이자신 개인도 당국의 통과 없이 치료 정보를 공개적으로 알리도록 허용되지 않습니다."하나 2월 3개에 이른 시간, 우한 시 보건 당국이 바이러스의 출현을 논의하려고 회의를 열었습니다. 관영신문인 베이징-유진-데일리에 따르면 이후 리언은 그가 어떻게 발병 사례를 알게 됐는지 설명하도록 그의 병원에서 관계 당국에 의해 소환됐습니다.그날 이후 우한 당국은 바이러스 출현을 발표하면서 WHO(세계보건기구)에 알렸습니다. 그러자 신 리엔리안의 문제는 거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한개 달 3일 리우에은, 리앙은 영토의 경찰서로 소환되면서 그가 대학 동창생을 보낸 메시지가 "온라인에 유언비어를 유포하고""사회 질서를 심각하게 훼손했습니다"는 명목으로 질책되었습니다.


    >


    이 메시지에서 리언은 확신 있는 계수(검사의 정확성을 과도하게 받는 수단)를 통해 사스 바이러스에 양성반응을 보인 병원균 검사 결과를 인용, 환자가 사스 진단을 받았다고 줄거리었습니다. 그는 계속되는 메시지에서 그 바이러스가 분명히 다른 유형의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인 것을 반드시 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첫번째 메시지, 스크린 샷은 기이 온라인에 퍼젼 댐 욧스프니다. 리앙리안은 그의 경범죄를 인정하고 앞으로 불법적인 행동을 하지 않기로 약속하는 진술서에 서명해야 했습니다(CN은 사진에서 진술서를 보았습니다). 그는 구금될까봐 두려웠어요. 가족들은 내가 몇 가지 자유를 잃으면 고통받을까 봐 걱정했잖아요.그는 위チャット을 통해 CNN에 텍스트 메시지를 남겼습니다.(전화를 하기에는 너무 많은 기침을 하고 숨을 몰아쉬기 때문에) 운 좋게도 리언은 이따금 경찰서를 떠나주는 것을 허락받았습니다. 우한 경찰은 정확한 퇴서 시 CNN의 요구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우한 시 보건위원회는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그 안과의사(리웬리안)는 무력감을 느끼고 우한중앙병원의 하나로 복귀했습니다.그는 이야기 했어요: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어요. 해야 할 모든 일은 관계 당국의 가이드라인을 따르는 것이었습니다."1월 10하나 나쁘지 않아도 모르는 사이에 우한소과 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한 후 리우에은, 리앙은 기침을 시작하더니 앞으로 날은 고열로 발전했습니다. 그는 1월 12하나에 입원했어요. 며칠 후 리언은 강한 치료를 받아야 했고, 산소를 제공받게 될 정도로 몸 상태가 악화됐습니다. 2월 1개 그는 검사 결과 비과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이 저 왔어요.


    >


    축소된 바이러스 출현 초기부터 중국 당국은 그들의 어조와 다른 어떤 목소리도 침묵시키고 바이러스 출현에 대한 정보를 통제하기를 바랐습니다(이들이 거짓없이 일으켰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하나월 하나 하나 우한 경찰은 이 폐렴 대동소이 질환에 대해 온라인에 루머를 퍼뜨리고 사회에 적의 있는 영향을 미쳤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8명에 대해 법적 조치를 강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넷은 법 위에 있는 지상이 아닙니다.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조작해 사회질서를 뒤흔드는 어떠한 위법 행위도 무관용 원칙에 따라 경찰에 의해 처벌된다.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를 통해 중국 경찰이 발표했습니다. 경찰의 발표는 중국 관영방송 CCTV를 통해 방송됐으며 중국 정부가 유언비어 전파자를 어떻게 처리할지 반드시 이뤄졌습니다.


    >


    그로부터 2주일 후 우한 시 보건 위원회는 바이러스의 출현 과정에 대해서 쓴 정보만 노출시켰습니다. 중국 과학자들은 한개 월 7개의 바이러스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임을 식별했습니다. 일일이 새로 확인된 감염 사례도 발표되지 않고 있습니다. 보건당국은 사람과의 감염에 관한 어떠한 명백한 정황증거도 없는 보건직 종사자에 대한 감염도 없고 바이러스 감염은 막을 수 있어 통제 가능하다는 입장을 유지했습니다. 한개 월 3하나하나 리우에은, 리앙은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그가 그 기간을 어떻게 느꼈는지를 썼습니다. 국가의 공식 입장은 왜 여전히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전파가 없고 보건직 종사자가 감염되지 않았다는 내용인지 궁금하다.


    >


    그래서 감염과 관련해서 갑자기 높이뛰기가 왔습니다. 한개 달 하나 71까지 우한 당국은 4개인의 감염 사례만 보고 했습니다. 한개 월 201까지 그 숫자는 하나 98로 달렸다. 중앙 정부가 챠크느 구기 초 한개 월 201, 시진핑은 곳 자신 바이러스의 "전파율을 줄이기 위한 싫은 노력"와 정보의 빠른 공개를 강조했습니다--이는 시진핑이 공식적으로 바이러스 전파에 대해서 발표한 것 이프니다니다. 그날 밤 하나 7년 전 사스와의 사투로 알려진 정부에서 지명된 호흡기 전문가 죠은낭 샨(Zhong Nanshan)이 차이나 관영 방송 CCTV에서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전파된다고 발표했습니다. 31후 당국은 경제의 동력인 차이나 중앙부의 교통의 허브인 우한에 전례 없는 폐쇄 조치를 했습니다--그러나 5백만명의 사람들이 츄은죠루 때문에 도시를 떠나고 자는 신고 때문이었습니다 현재 바이러스는 차이나 내 모든 곳에 퍼져 있습니다. "그 범위는 서쪽 끝의 국경신강(Xinjiang), 그래서 멀리 떨어진 육지의 티베트를 포함합니다" 한개 월 271 CCTV인터뷰에서 우한 시장 주례 샨 원(Zhou Xianwang)은 그의 시 당국이 "제때"우한소 자신 바이러스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다.리울 인정했습니다. 그는 "브리티시 병에 관련된 중국 법에 의거, 지방 정부는 제1단계에서 바이러스의 출현을 정부 보건 당국에 보고해야 하는 공식 발표를 하기 전에 정부 협의체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늦은 발표에 대해서는, 저는 모든 사람이 이것은 전염병이라는 것과, 그렇기 때문에 관련된 정보는 법에 의해 공개되는 특별한 채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희망합니다.그가 내용했습니다. 사회적 소동이나 월 후반 우한 정부의 바이러스 전파에 대한 잘못된 조치는 차이나 내에서 잘 알려졌습니다. "유언비어 유포자"8명의 온라인 그룹의 많은 소견은 1꼴찌 경고했다면 수백명의 목숨을 살릴 수 있었을 것이라고 내용합니다. 8명에 대한 혐의를 벗는 요구가 증가했습니다--국영 방송에서도 내용입니다. 시진핑의 적시 공개 지시는 코에서 자신의 바이러스 보고에 대한 청신호처럼 보였고, 차이나 언론인들은 철저한 보도와 신랄한 조사 보고서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차이나의 국영 신문 베이징유 쓴 것 1리는 리우에은, 리언이라고 인터뷰를 하고 기사는 급속히 확산되면서 자기 갔습니다. 뉴스는 몇 시간만에 검열되었지만, 목소리를 유지했습니다.


    >


    시민의 분노가 커짐으로써 중국 최고 법원은 1월 28일 우한 경찰"유언비어 유포자"처벌을 비판했습니다. 만약 사회가 이들 루머를 이미 듣고 가면을 쓰거나 엄격한 소독, 야생시장에 가는 것을 피하는 등의 조치를 적용시켰다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행운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대법원의 논평에서 줄거리를 썼습니다. 이런 압박에 굴복해 우한 경찰은 다음 날 이들 8명은 부분적으로 중대하지 않다 확인되지 않은 정보를 퍼뜨리는 잘못된 행동에 대한 의심만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발표에서 이들 8명이 소견을 듣기 위해서만 소환된다고 이야기했고, 구금되거나 벌금이 부과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토요일도 다른 루머 유포자들이 차이나 언론을 통해 그녀의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 나왔습니다. 우한 연합 병원 종양학자 샤이 링커(XieLinka)는 그녀가 그녀의 동료들에게 12월 30일 저녁 우이치에쯔(차이나 빵, 트위터)그룹을 통해서 경보를 보냈을 때 경찰로부터 경고를 받았다고 중국 언론에 이야기했습니다. 메시지를 통해 샤일링카는 동료 의사에게 전염병에 대한 경고를 계속합니다:"가까운 미래까지 호남 해산물 도매시장에 가지 말라. 몇몇 사람들이 사스와 상사동소이를 모르는 폐렴에 감연된 것으로 확인되었어. 오한산 병원에서 도매시장에서 몇 명의 환자를 받았다. 전체 탈을 다는 것을 잊고 적절히 환기시키도록 해.


    >


    현재 격리지에서 회복 중인 리언은 그가 8명의 유언비어 유포자 중 한 명인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대법원의 논평을 읽은 뒤 그것이 정부가 그에 대해 가혹한 처벌을 하고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여지는 것에 안도했습니다. 리앙리앙 웨이보에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그의 목소리에 감사하며 빠른 회복을 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닥터 리웬리언은 양심 있는 좋은 의사다. 나는 당신이 안전하고 위험하지 않은 채로 머물기를 희망한다."인기 있는 글은 야 공제의 첫번이다. 다른 사람들은 만약 리언의 경고를 주의 깊게 봤다면 어떻게 됐는지에 대해 사건을 던집니다. 우한시가 그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였다면, 그 때문에 그 당시 , 효과적인 예방책을 취했습니다면"웨이보의 다른 유저가 썼습니다. "우리가 서고 있는 몇개월 후의 제1최근에, 제1, 요즘과는 완전히 다르게 될 수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