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자신다워홀+하나50] Have you met ted?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0:18

    >


    출근길 녹색, 녹색, 초로초로 -


    >


    점심시간에! 바자회와 샐러드~ 정신차리고 코워커, 고객과 영어로 확실하게 소통하고 싶어서 점심은 가볍게 먹으려고 해. 고맙게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거예요. 그냥 행운! 감동이에요.🍀​


    >


    내가 넷플릭스를 결제한 이유.어학원에서 얻은 가장 큰 수확? 라고, How imet your mother 를 알았는가.이상하지만 이곳의 주인공들이 마치 친구처럼 느껴져.


    >


    Have you met ted? 테드와 로빈 아내의 목소리를 만난 날 1회부터 다시 볼게! 그 전에 시즌 2 보고 동생이 넷플릭스 취소했는데, 제가 결제하고 일후에에서 다시 보지~.~ 나는 테드를 좋아하기 때문에 필립피는 자신이 바니스타일이라고 말한다.내가 보기에도 그러면


    >


    오마낫.나쁘지 않아 지난해 worldpackers했지만 멤버십 곧 종료된다고 메일 1이 왔다.나쁘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인데~~~​ 오늘은 아마 3년 만에 시간이 없는 이이다 길을 했다(시간이 없어서 쌀 불리는 시간이 없어요(흑흑 퇴근하면 저녁에 나쁘지 않아서~)오마낫......시간이 없고 돈이 있는 요즘 돈보다 나의 시간이 충분했다 지난해.어떤 순간을 나쁘지는 않다 더 사랑하는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