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재밌게 보고 있는 미드를 예기해보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0:58

    정예기 정예기 가벼운 마음으로 올 하반기!!!! 선 보인 미드에서 재미 보니(방송의 시어 메조가 20하나 7.07~현재)



    >


    고다소리는 애용하는 미드 중하과다.  코믹스 드라마 속에서 확실한 개인 취향 저격. 어중간한 포지션의 시즌 하나를 합격하면 아름다운(?) 빌런들의 세계가 펼쳐진다. 그중 갑은 펭귄이었다. 온갖 고생을 하며 빌런으로 성장하는 펭귄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니그마'와 'モ' 때는 정말 좋은 얘기일 것이다. 올 시즌 명석한 두뇌가 후퇴했던 니그마가 예전 모습을 되찾아 펭귄에게 복이 어떤 것인지 지켜보는 재미도 있다. 단점이라면 등장인물들이 진짜 이야기! 많다는 것...@.@그리고 주인공이 짐 고든이지만 연기력이 거슬려서 그런지 키위 네번째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단지 그.... 꼬마로 출발한 브루스는 최근 중2병에 걸린 하나 0대가 되고 답답함을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펭귄을 비롯한 빌런들의 활약은 코다음의 가장 큰 매력이었다. 개인의 취향 1수 있지만 DC영화도 이랬으면.ㅠ 넷플릭스 시즌 2까지 있는 소리


    >


    '그와잉루코ー스'시즌 3이 유출된 금요일을 시작으로 주말을 거의 한숨도 안 자고 보낸 기억이 난다. 격렬한 흠모하는 페드로 파스칼 씨가 나 온 드라마인데 새로 유출된 시즌 3을 정주행한 다소움 다시 시즌을 뛰어나가금토일 3일 동안 아무것도 없이'그와잉루코ー스'를 봤다......시즌 한&2는 파블로 에스코바르 시즌 3은 칼리 카르텔을 한 카웅데우고 콜롬비아 마약 조직의 흥망 성쇠를 다소움앗다. 올 시즌 4는 멕시코 카르텗니다. 당신이다. 유출되기 전까지는 보도자료도 별로 없어서 일단 기다리고 있어요. 복잡하게 이해관계가 얽힌 범죄조직 이야기도 재미있지만, 무엇보다 페드로 파스칼이 멋지다.



    >


    마인드헌터는 프로파일링이라는 개념이 정착되지 않은 시대의 얘기다. 초보 FBI 요원 홀든은 범죄자의 이상 심정에 관심이 많다. 사건 해결을 위해서는 범죄자의 심정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소견한다. 야심가이기도 한 홀든은 상관에게 공연히 내 의견을 설득시키고 수감 중인 연쇄살인범을 만본인 인터뷰해 데이터를 구축한다. 만약 범죄자를 인터뷰하는 과정만 그려졌다면 지루했을 텐데 데이비드 핀처 감독 또한 실망시키지 않는다. 점점 태연하게 욕망에 빠져 범죄자의 이상 심정과 경계가 모호해지는 홀든의 변천 과정에도 집중한다. 그래서 더 관심을 갖고 있으며 모두 sound 시즌이 기다려진다.


    >


    시즌 2는 새 내용이다. 이번에는 작은 섬에 있는 위탁 가족이 악마의 희생양이었다 앤드류는 아내와 사별한 5명의 저고리랑 위탁 가족이다. 차츰 수상한 일이 생기자 마침 미국 전역을 돌며 엑소시즘을 하던 토머스 신부와 마커스 신부가 앤드류의 집에 맡길 수 있는 애기를 위해 그곳에 오게 된다. 존 조는 앤드류 마커스 신부는 점점 더 좋아졌어요. (웃음)


    >


    올 시즌은 이전보다 분명한 이 이야기로 돌아갔다. 그동안 엘리엇의 상태가 너무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워 보였던 이 이야기는 이제 직진으로 달린다. 지난 2시즌에서 활개를 친 사태를 수습하려는 엘리엇의 달라진 모습이 중심적인 이야기이다. 2번째 시즌에서 두문불출이었다 타이레루가 돌아온 것도 기쁘다. 그리고 거의 매일 느끼지만 영상과 sound 락 또한 매우 좋다.


    >


    기린타예요. 미드로는 리졸 웨폰이 딱 맞아요. 정예기 가벼운 마소 음으로 40분을 보낼 수 있는 드라마이다. 물론 마틴의 돌발행동이 답답할 때도 있지만 지난 시즌에 비해 크게 나쁘지는 않은 편. 올 시즌에는 마틴의 어두운 과거가 트라우마로 등장하지만 로저 형사와 주변 인물들이 마틴의 무게를 덜어준다. 마틴 형사는 늘 고생 많은 로저 형사의 노고와 마소음을 언제 다 이해할까.


    >


    정스토리를 무심코 시작하며 의외의 재미를 느낀 드라마다. 가벼운 터치로 사후세계를 묘사했지만 결코 가볍게 웃어넘기는 주제의 드라마는 아니다. 인생과 사람들에 대해 한번쯤 생각할 여지를 준다. 시즌 2이 끝나면 후기에 정리해서 볼 생각 중. 어쨌든 유치하지 않은 웃으며 sound코드 및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 동화 같은 사후 세계의 실상이 흥미진진하다.넷플릭스에서 시즌 2방송 스케줄에 맞추어 공개


    >


    뭔가 기대를 하지 않으면 되는 것일까. 별 기대 없이 본 퍼니셔는 의견보다 좋았다. 패니셔 탄생의 소원에 관한 것이 이번 줄거리였다 시즌 2차의 평범한 삶으로 돌아갔던 포니쇼이 다시 과거의 우이카료은을 접하며 못한 과거 청산을 시도하는 스토리이다. 차근차근 쌓아 올리는 전개는 나쁘지 않지만 뭔가 난폭한 액션을 기대한다면 의견보다는 약할 수 있다. 퍼니셔보다 프랭크 캐슬에 더 비중이 쏠린 편이라고 보면 된다.덧붙여 넷플릭스마블을 보면서 아내 sound하고 잘생긴 빌런이 등장! (나는 역시 얼빠진 바보냐) "웨스트 월드"에서 윌리엄의 야비한 친구 로건으로 등장한 벤 번즈가 프랭크를 배신한 전우 빌리 루소로서 나쁘지 않다. 아무튼 결론은 다 sound시즌이 나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거...


    >


    확실히 예전보다는 재미없지만 "워킹 데드"는 의리다--ᄏ하나단은 "그놈의 사간"을 무입니다.앉힐까 봐주거나, 그동안 친숙한 캐럴, 데릴 등 주요 인물들 때문에 놓지 못한다. 그냥 내가 요즘 정신이 없어서 매주 보지 않는다는 것. 에피소드를 하나씩 살펴보면 뭔가 감정이니까 두 개 정도 아껴둬서 한번에... 넷플릭스에도 곧 워킹데드가 풀리겠지만 왓챠에사 중 하나를 먼저 풀었다. 넷플릭스는 영등위 심사중이었는데......쩝어쨌든 시즌8 들어 시청률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더 이상 떨어지지 않는 걸 보니 본인처럼 의리로 보는 시청자가 많은 듯_그리해서 맨헌트: 유본인버머와 아메리칸 밴더리즘도. 핸드폰으로 쓰다가 이정도 되면 손이 아파소음에는 시작되었습니다 망한 미드를 모아 봄으로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