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그 동안의 경찰 수사물과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0:48

    넷플릭스에 9월 2개 1에 게재된 신선한 신작!!경찰 수사물에서 살인 사건을 다루니 당연히 어둡고 무섭다고 생각했다. 때문에 만나지 않기로 한 소음.9월 2개 1에 넷플릭스에 new신작이 많이 올라왔는데, 그 중에서도 나는 광적을 보려고 선택했다.하지만 내 생각보다 매니악이 더 지루하고 어려워서 중도하차 그래서 내가 새로 올라온 다른 신작들 중에서 볼 게 없다고 쫓아갔지만 별로 내가 좋아하는 장르는 없다고 느꼈다.무서울지도 몰라.라는 생각에 1단지 한가지 얘기만 한번 시청할 생각하고 굿카프에피소ー도 한개 이야기했다. 오?그런데 무려 1?존 젬이 아냐!!!!


    오피셜 트레하나러 영상을 먼저 스토리 소개부터 해보자.sound.줄거리 토니 카루소는 과거에는 경찰이었는데 범죄를 저지르고 형무소에서 7년을 지내면서 본인 옴.그러니까 그의 아들 TJ는 또 경찰! 그렇게 본인의 아버지와는 달리 매우 올바른 곧은 FM입니다. 그리고 땅에 떨어진 동전 하봉잉도 자신의 주머니에 넣는 법이 이야기 sound) 답답한 만큼 정의롭게 사는 캐릭터의 토니 부자는 5년 전 뺑소니 회사 그리곤다고 아내를 잃은 sound(TJ에는 어머니)주인공은 TJ이지만 TJ가 의문을 전부 sound되고 벌어지는 스토리가 에피소드에서 본인 온다.각 에피소드마다 하봉잉의 의문을 다루고 각 에피소드는 50분이 좀 못한 테테 로우에 크송도에잇 sound. 조금 길다고 하겠지만, 전개가 전혀 안 자라고,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다.그래서 살인 의문의 묘사가 구체적으로 본인이 오지 않기 때문에 뒤늦은 일석이라도 두렵지 않다고 볼 수 있다.배우 소개


    위의 링크는 조쉬·글로반이 부른 "You Raise Me Up"오...의중이야!!잘하네!!


    주요 출연자는 여기까지!


    >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출연자들이 모여 있는 사진 왼쪽부터 벌, 토니 시니어, 코라, 토니 주니어, 라이언......


    >


    개인적인 개인적인 사심이 꽤 다소 음침한 스샷(실제로는 단둘이 러브라고 해서 상황이 이런거 아냐ᄏᄏᄏ) 두사람이 말싸움 하는거 존잼 ᄏᄏ 총평(별평+반) 진짜 웃겼어.에피소드마다 늘 그렇듯 빈틈이 없고 흡인력이 있다.그리하여 이 이야기의 구성도 탄탄하다. 특히 일 에피소드가 계기가 되었을 때, "어휴, 대단해!! 그랬어?"라는 반응을 하게 된다.본인은 정말 손叩을 친 소음에 몇몇 에피소드는 누가 봐도 그놈이 범인이라는 것은 있지만 그래도 누가 범인인지 헷갈리게 하고 드라마를 보면서 범인을 함께 찾아가는 과정도 재미있었다.댁이 보통이 아니라서 좋았고 러브라인답지 않게 러브라인이 흐릿한 것도 좋았다.한국드라마는 반드시 러브라인!! 그러니까 의학 드라마라면 병원에서의 로맨스, 대학교가 본인이 오면 대학에서의 로맨스, 직장이 본인이 오면 직장에서의 로맨스, 이런 식이 아니야...러브라인이 없으면 드라마 만들 수 없나요?■어쨌든 그런 일은 없고, 메인 설정에 충실해서 좋았다.갈수록 넷플릭스 제작 콘텐츠가 출연진도 그렇고 이야기, 구성력 등의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는 감정을 받았다.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아!! ᄒᄒ 넷플릭스만의 제작콘텐츠 같은 경우 매번 같은 배우만 본인이라 배우들이 겹쳐서 몰입하고, 본인, 이야기 구성이 부실해서 이 이야기 전개가 흐지부지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지금은 더 이상 그렇지 않은 감정!


    '나쁘지 않다'와 '구독'은 영상을 만드는 힘이 강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