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평구 도수치료-목디스크/오십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8:48

    은평구 도수치료-목디스크/오십견도수치료 평가 및 치료비결


    쉰어깨가 오면 팔을 들 때 통증이 본인입니다. 50대에 온다고 50어깨라고 합니다만 본인과는 관계 없습니다. 잘못된 자세습관이 본인의 운동부족으로 어깨관절이 딱딱해져 팔을 들어올릴 때 통증이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가로세로로 오랫동안 스마트폰을 보면 목 근육이 경직되고 혈액 순환이 나빠져 목이 아파요. 통증이 계속되는데 방치하면 경추 사이가 좁아져 목 디스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목 디스크가 생기면 팔이 본인 손가락이 저려서 옮아요. 목과 어깨 통증이 심하면 밤에 잠도 잘 수가 없어요. 목 어깨 아프신 분 어떻게 치료하는지 보여드릴게요.


    >


    가장 먼저 서목의 가동범위를 봅니다. 고개를 좌우로 꺾어 보겠습니다.목에 잘 걸리지 않는 쪽이 근육이 굳어 있어요. 이 환자는 오른쪽에 사건이 많네요.


    >


    오십견이 와서 팔도 잘 못 올리네요. 적어도 귀가 있는 위치까지는 와야 하지만 그 전에 통증이 와서 잘 올릴 수가 없어요.


    >


    전부는 아니지만 어깨 상태가 좋지 않은 쪽을 보면 어깨가 안쪽으로 회전하고 있습니다. 이런 거 라운드 숄더로 하죠 제가 회전하고 있는 어깨의 관절을 밖으로 외전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쾌족 테라피는 골반과 어깨 관절을 교정하는 데 훌륭한 치료 방법입니다.


    >


    금환은 특별한 열기구로 굳어 있는 승모근, 견갑거근, 흉쇄박돌근을 쉽게 풀어낼 수 있습니다.


    >


    팔 저림도 어느 정도 완화시켜 줍니다. 보통 오십견이라고 하면 스트레칭을 많이 하고 운동하면 좋아진다고 하는데 통증이 있으면 하기 힘듭니다. 교정을 하고 근막을 푼 후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이 잘 되어 거의 매일 생깁니다.


    >


    모든 치료가 끝난 후에 다시 테스트를 해봤어요.


    >


    목이 왼쪽으로 자주 내려가서 통증도 없어졌어요.


    >


    팔도 귀까지 제대로 올라가요. 물론 통증은 조금 있습니다만, 한 번에 가라 앉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번 치료하고 운동하면 완치할 수 있어요. 경추간판 탈출증 과인 오십견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연세사랑병원에 오셔서 꼭 한번 치료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