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감기 편도염증상.감기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7:25

    건조한 겨울 계절에는 특히 목감기.편도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그 때 사용하면 좋은 약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편도가 특히 과민해서 약이 오래 건조해도 따끔따끔하면서 아프고, 스토리를 많이 했어요. 라고 생각하면 반드시 편도가 아파져요.아픈 편도를 내버려 두면 저는 항상 고열을 동반한 감기가 크게 오거든요.그래서 요새는 미리 예방해요.내 목감기 예방템!! [트로프레시 스프레이]저도 병원선생님의 권유로 아내의 실음을 써봤는데, 이런 신세계가 없어요!! 편도염으로 매주 병원에 갔었지만, 과인중이라 의사선생님께 약을 권유받았습니다.최근에는 이 약 덕분에 병원에 갈 일이 없어요~ (병원에서는 병원에 오라고 이 약을 소개해주지 않는 것 같구요^;아마 이 약을 모르는 분이 스토리가 많을거라 생각해요. 강추!!2회 3회 강추!


    >


    목의 통증. 구내염.편도염 증상을 완화시키는 약입니다.ALYac이 아니고!스프레이 분사의 형태로 아픈 부위에 2~3회 정도 뿌리면 끝!직접적으로 약품이 부위에 대해서인지, 효과는 비교적 그 자리에 과민하게 됩니다.편도염. 목감기 증상의 경우 완전한 치료보다는 예방 차원에서 or 통증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


    사용법도 간편하고 알약이 아니라서 더 좋을 것 같아요.^^


    >


    음악방에 가서 말을 했을떄도 걸어야 합니다.(웃음)


    >


    노즐이 플라스틱이지만 튼튼합니다! 깨질 걱정, 가방속에 눌려 분사될 걱정...약품미는 써있는 한 바나나향이라고 하지만 sound...바나나향이 아니라 진짜 양념. 쌉싸름하지만 그 sound에 맛은 좀 달아요.~약맛이 직접적으로 느껴진건 오랜만이여서 저도 sound에 뿌렸을때 놀랐지만 금방 익숙해 집니다^^


    >


    노즐을 뽑으면 긴 막대가 자신에게 옵니다.~입안에 넣고 분사하므로 입구가 깁니다


    >


    분사공~


    >


    저는 최근 2통째 쓰고 있습니다.이것 스키천은 직장에서 건조한 히터를 위해서 목감기, 편도염을 가을부터 봄까지. 쭉 붙어있었는데, 이번 겨울 인플루엔자, 감기가 유행했을 때도! 요즘도! 감기 한 번도 안 걸렸어요.예방이 거짓없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아플때 약 뿌려주시고 물 많이 드시면 감기 고생 안하실 수 있습니다 ♡ 편도가 저처럼 약하고 자주 아프신 분 편도가 예민하신 분, 말 잘하는 직업분, 음악다방 탈구가 쉬시는 분 등!전원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1반 편도 약에 비해서 가격이 높지만 없는 한개에 2개월 정도 사용합니다~병원 1,2번 가서 치료비 드는 비용과 대동 소이 한 것에 아파서 병원 가기 전에 예방하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