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 종류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3:32

    백내장은 기존의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치료합니다. 삽입하는 인공수정체에 따라 시력교정 효과가 달라집니다. 각 인공 수정체에 적합한 수술 대상은 어떻게 과인화 하는 것입니까?


    >


    단초점 인공 수정체


    짧은 초점인 하늘 수정체( 짧은 초점 렌즈)은 증가하는 거리, 원거리 중 1곳에만 초점을 맞춥니다. 환자의 생활환경에 따라 증보용 렌즈를 착용하면 안경을 쓰고, 원거리용 렌즈를 착용하면 돋보기 안경을 사용합니다.단 초점 렌즈는 1반 백내장 수술에 사용되고 시력 교정이 1프지앙아의 거리만 할 수 있으므로,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수술 후에도 돋보기 나쁘지 않아서 안경이 필요하지만 사회 활동이 많지 않다 어른에게는 1반 백내장 수술을 받아도 큰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슴니다.


    다초점 인공 수정체


    다초점인 공수정체는 증거리, 원거리 모두 초점을 맞춥니다. 다초점 렌즈를 삽입하는 백내장 수술을 '노안과 백내장을 모두 교정한다'는 의미에서 노안교정술이라고 합니다. 노안 교정술을 받으면, 증거리, 원거리 모두 무난하게 볼 수 있습니다.요즘엔 백내장, 노안이 온 50~60대 분들도 사회에 왕성하게 활동하느라 돋보기 과인 안경을 사용한 것을 달가워하지아 넣는 경우가 많죠. 사회 활동을 활발하게 중년은 1개 반백 아탈구 수술보다 비용이 크겠지만, 노안 교정술을 좋아합니다.그러나 다초점 렌즈는 증거리, 원거리 교정은 순조로운데 비해 중간거리와 night 빛의 번짐의 만족도가 떨어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최근 개발된 연속초점렌즈는 증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모두 무난하게 교정되어 night 색의 번짐이 상당히 적어져 기존의 다초점렌즈의 한계를 극복하였습니다.


    부산 서면 굿모닝 성모안과 ▼연속 초점트릭 인공수정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