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아탈장수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6:52

    >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제 자식들은 항상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기 때문에 요즘 갓 태어난 아이를 키우는 초보 엄마, 아부지라면 알아둘 게 있는데요.어린이들에게 발생하기 쉬운 질환 중 하나인 가면장입니다.​ 아이들에 나타나카묘은 잰은 1000명 중 10명꼴로 발생되지만 눈에 띄는 증상이 없어 대부분은 담 늦게 증상을 찾아 병원을 방문하고 있습니다.어린이가 볼 수 있는 가면장의 경우 성인보다 간단한 수술로 해결할 수 있으므로 명확히 자녀가 조금이라도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면 빨리 내원하여 적시에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기에게 발발하는 마스크장은 위치에 따라 복벽 마스크 길이, 배꼽 마스크 길이, 서혜부 마스크 길이 등으로 구분됩니다.이 중 가장 많이 발발하는 부분은 서혜부이며 태아 때 복강 안에 있던 고환이 소음낭으로 내려오는데 고환이 내려오는 복벽통로가 막혀 있지 않아 열려 있는 통로에서 장이 마스크로 나와 질환이 발생합니다.​ 소아 마스크 장은 남자기 발발의 비율 이 여자 아이보다 평균 4배 정도 많다, 서혜관에 물주 머니가 생기소움낭 수종이 나쁘지 않고 고환이 서혜관에 위치한 잠복 고환을 따르지만 수 있습니다.


    >


    소아 마스크 길이는 앞서 쓴 것처럼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증상이 없이 울거나, 나쁘지 않게 뛰어다닌 담장 등의 복압이 증가하여 튀어 나오지 않고 전괴가 발견되기도 합니다.어린이를 목욕시키거나 불편해서 옷을 갈아입히는 등 사타구니에 응어리가 닿으면 마스크장을 의심해 주세요.아이에게 나쁘지 않고 발병한 마스크장은 저절로 사라지는 질환이 아니며, 증상을 당신으로 방치하면 복강내 장기가 마스크장 구멍으로 나쁘지 않고 끼는 감돈(感)이 나쁘지 않은 상태에서 혈류가 차단되어 장기가 썩는 괴사(。) 등의 증상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소아 가면장의 경우 성인과 달리 신체가 형성되는 선천적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였고, 자기 자신의 증상이므로 앞에서 서술한 것처럼 매우 간단한 수술로도 증상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민병원은 소아 가면장 수술에서 절개술을 이용한 고위결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코우이교루의 술은 카묘은쟈은포켓토을 찾아 주머니의 맨 밑 부분을 묶어 준 소아 카마면 장 수술 노우하우우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 맡기면 1cm정도의 작은 절개 구멍을 통해서 수술을 끝낼 수 있습니다.또한 절개술은 전신 마취가 아닌 수면 마취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심폐 기능이 미숙한 아이들이 소아 가면장 수술 시 받는 신체적 부다음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다음과 같은 소아 가면장의 경우 절개술이 아닌 복강경을 이용한 소아 가면장 수술이 이루어져야 한다.​ 하나)2세 미만의 아이 중 반대 측에서도 카묘은 장이 의심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한 경우 ​ 2)소아 카마면 장이 재발할 경우 ​ 3)고환 코쵸은슬이 나쁘지 않아 다른 복부 수술이 함께 필요한 경우 ​ 4)성 감별이 모호하고 난소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


    복강경으로 진행되는 소아 카마면 장 수술의 경우 배를 통해서 3~5mm카메라를 삽입한 담토우크스 고안된 바늘로 카미 요은쟈은 구멍을 가장 안쪽에서 봉합하 코우이교루의 술을, 검은 재현하고 지원합니다.​의 복강경으로 진행되는 소아 카마면 장 수술의 경우 0~20분 정도 아주 짧은 가끔 우로 이뤄지는데 아이가 받는 전신 마취 부다 sound를 최 씨 병코 줄였습니다.


    >


    민병원은 만족도가 높은 소아 탈장 수술을 위해 소의 미골 마취가 가능한 의료진이 상시 상주하고 있으며, 미골 마취를 통해 탁월한 소아 탈장 수술 시야의 재공을 통해 단시간에 수술을 마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민병원은 소아 헬니아 수술 사례만 건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원장과 마취가 가능한 의료진이 항상 상주하고 있어 아이의 증상과 전신 상태 등을 고려한 맞춤형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또한 수술 전과 후에 아이를 간호하고 간병할 수 있는 인력과 시설을 갖추고 있어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


    민병원은 미리 예약하면 토요일이나 쉬어도 연휴에도 언제든지 소아마스크장 수술을 할 수 있으므로 맞벌이로 때때로 여유가 없는 분들은 참고해 주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