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크롬캐스트3 넷플릭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1:41

    #구글 크롬 캐스트#구글 크롬 캐스트 3#넷플릭스#크롬 캐스트#크롬 캐스트 3연결 ​ 안녕하세요.유기농 토끼입니다.제가 드디어 구글 크롬캐스트를 구입했습니다.원래 LG 미니빔에 미러링 장비를 연결해서 유튜브를 보기도 했는데 넷플릭스는 미러링이 안 됐죠.크롬캐스트는 넷플릭스가 된다고 해서 구글 크롬캐스트를 구입했습니다.


    >


    이번 포스팅은 구글 크롬캐스트의 가격&언박싱, 장단점 분석과 연결 노하우, 후기 순으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나는 이 링크에서 46,230원에 구매했습니다. 해외직구 제품을 구매했어요.국내에서 A/S되는 버전도 있었는데 직구가 더 저렴해서 해외직구로 구매했어요.배송은 하나하나가 걸렸습니다.​ http://m.shop.interpark.com/product/6455한개 57855/0000하나 00000?utm_medium=affiliate&utm_source=naver&utm_campaign=shop_p하나하나 7개 4_p한개 4하나하나 3&utm_content=main_mobile


    >


    구글 크롬 캐스트 상자를 열면 이렇게 크롬 캐스트 3가 보임 니다니다.나쁘지 않기 때문에 초코 바에서 사이즈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크롬 캐스트 사이즈의 대략적인 느낌이 들지요?


    >


    ​*, 구글 크롬 캐스트 3장점하는가. 구글 크롬캐스트 넷플릭스 자주 나 오프니야.2. 크롬 캐스트, 휴대 전화와 연결하는 비법 간단합니다. (구글 홈 이용)3. 크롬 캐스트 끊어짐 많이 없습니다.​*, 구글 크롬 캐스트 3단점 하나. 스피커가 내장된 미니빔에서는 소리가 과인하지만 스피커가 내장되지 않은 빔에서는 사운드가 과인이 되지 않습니다.구글 크롬캐스트를 빔에 연결하고 싶은 분은 반드시 빔에 내장스피커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저도 원래 구글 크롬캐스트에서 영상을 송출하고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운드를 들으려고 했는데 영상이 휴대전화가 아닌 크롬캐스트 자체 캐스팅이 돼서 그렇게 안 됐어요. TV를 사용하시는 분은 괜찮지만 빔에 접속하시려는 분은 반드시 내장 스피커 체크를 하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


    구글 크롬 캐스트 3접속 방법입니다.본체의 HDMI선을 빔에 접속하고 동봉된 전원선을 빔 USB 포트에 연결하면 됩니다.


    >


    빔에 송출되는 화면에 구글 홈 앱을 설치하라고 과인됩니다.앱스토어에 들어가서 구글 홈 앱을 설치해도 되지만 크롬캐스트를 연결하면 휴대전화가 자동으로 앱 설치 페이지로 안내합니다.(갤럭시는 자동으로 됩니다만, iPhone은 크롬캐스트가 연결될지 모르겠습니다.)↓


    >


    휴대폰 안내에 따라 구글 홈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크롬캐스트와 연결됩니다.크롬캐스트 연결 방법, 정스토리 별거 없네요.


    >


    제가 접속하고자 하는 크롬캐스트 기기에 대한 페어링 작업이 진행됩니다.코드가 맞으면 '네'를 누르세요.


    >


    크롬캐스트는 자체적으로 Wi-Fi를 잡아 영상을 송출하기 때문에 집에 있는 Wi-Fi와 직접 연결됩니다.저희 집 와이파이와 연결 중이군요.


    >


    와이파이와 연결되고 과인서, 핸드폰으로 넷플릭스를 엽니다.넷플릭스 우측상단 네모+와이파이 어린이 아이콘을 누르면 영상이 크롬캐스트로 전달되어 큰 화면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대만족이에요.집에서 미니빔을 사용하는 독신자, 크롬캐스트를 구입해서 겨울날 준비를 해주세요.정말 추천할만한 아이템입니다.빔에 연결해서 넷플릭스를 보니까 천국이 따로 없어요.고민하는 시간은 배송기간을 늦출 뿐입니다.바로 구입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