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식사 (가장조그만하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1:03

    이놈에 편도염 언젠가 납과인여병원도 다녀오고 약도 먹고 아직 완치는 아니지만 늘 그랬듯이 많이 과인이 되어서 민민하고 한 죽 아닌 밥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로 초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ᄏᄏᄏᄏᄏ대한민국 소식품은 대한민국에 오기 전까지는 요리해본 적이 없어서 제가 요리를 자주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초간단식만 하는 거예요.자취생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시작해볼까요~?


    어항씨처럼 메뉴는 미역국과 김치볶음밥! 제일 작은 재료로 해봤어요.


    >


    포장했던 죽통에 미역을 불리어 두었어.만약 5분 정도 불려서


    >


    냄비에 참기름을 두르고 3-4분간 볶아 줍니다.(나는 데 꿈 많은 미역을 했네요 조절 실패) 중에 미역을 조금 줄였습니다. wwww 볶은 후 물을 적당히 부어 주세요!팔팔 끓으면 끓는 상태에서 5분 정도 더 끓이세요( 긴 쿠르 1정도로 맛있다고 하네요 미역도 부드러워지고)


    >


    5분 정도 끓인 후국 집의 양조 간장으로 간을 하면 좋지만, 없는 관계로 나는 보동 있는지 사용했습니다.괜찮은 숟가락으로 2숟가락 들기 때문 짜니까 괜찮던데요.


    >


    짜요 미역국은 그렇게 완성돼 ᄏᄏᄏ 정내용 최소한의 재료+초간단해요?


    그럼, 여기 김치볶음 섭취..(편도염이 아직 심하면 백미 섭취하세요.TT 아니면 섭취를 하세요)


    >


    프라이팬에 기름을 부어주니 당 올리브유 따위가 몸에 좋네요! 저는 현미유를 사용했습니다. (보통 집에 있으니까...) 기름이 달아서 땅김치와 김치국 소금을 뿌려줍니다! 불은 중간불 정도입니다.저는 보통 통에 남아 있던 것을 다 부었더니 이렇게 됐네요.


    >


    사실 김치는 몇개 없어서 다 탕입니다 ww 볶는 것~저대로 3-4분 정도 볶기만 핬 슴니다 불을 끄지 않았고


    >


    그 위에 한끼 썩 같은 양의 식사울 얹어 주시거나, 3-4분 정도 볶아 줍니다!식사알 11씩에 김치 양념이 될 때까지.. 이렇게 하면 정전 스토리 뽀쯔뽀쯔한 식감이 나쁘지 않아요!기름에 튀긴 김치와 김치 국물의 맛도 정말 맛있어요.ww 김치볶음 회사 네이버에 검색하니 완전 간단하다는 것도 재료가 들어있습니다.저는 스토리의 초 간단하를 나쁘지 않아서, 식용유, 김치, 식사 요롯케의 3가지로 했습니다.스토리 맛있어요 !


    >


    오전에 한번 맛있게 먹었네요요리라는 것도 부끄러울 정도입니다.나는 만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