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BO 미드 체르노빌 Chernobyl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15

    HBO 미드첼노빌 Chernobyl 을 보고.. 거짓말 게이샤의 대가는 뭐지?


    >


    올해 어떻게 시각을 보냈는지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사건이 있었다. 단언하건대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시기입니다"는 분명하다. 그렇게 좋아하는 미드를 끊고 나쁘게 보지 않는 최선을 다했다. 중간평가 준비기간 내내 코감기에 걸렸었는데 끝내자 마자 기절하듯 맥이 빠졌다. 눈이 아파서 모니터의 불빛을 보고 싶지 않았던 것은, "태어나지 않아서" 이번이 아내의 목소리였고, 그렇게 시각을 보내서 겨우 정신을 차린 상태다.


    >


    https://youtu.be/s9APLXM9Ei8


    그 중에서도 영어 수업은 계속되었지만, 지구 반대편에 사는 나의 튜터들의 "괘씸사"는 한가지 관계와 그 이유였다. 이러한 것들을 설명하면서 내가 어느 지점에 가장 화가 났는지 깨달았다. Japan이 오염수를 바다에 버릴지도 모른다는 소식.. 그녀들이 하나같이 과인에게 권유해 온 티브이쇼가 HBO 미드첼노빌 Chernobyl이었는데, 하루하나이 산만큼 밀리고 말았는데, 아! "정 내용을 보고 싶다!"는 심정을 참지 못하고 정주행하고 말았다.


    >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는 작품이라 "토렌트"를 이용하고 있었고,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다운로드하는데 몇 분도 걸리지 않았다. 자막과 영상이 싱크가 맞지 않아서 맞는 싱크대를 찾다가 반복해서 듣게 된 사운드가 첫 시즌 에피 최초의 대사이다. '거짓말쟁이 스토리의 대가는 무엇인가?'였다. 우연히 첫 0회 이상 반복해서 듣게 된 그 대사가 주는 무게는 5편으로 구성된 체르노빌의 전편을 보면서 점점 더 무겁게 느껴졌다.


    >


    정이야기가 소름끼치는 연출로 시작되는 작품이었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는지 알 것 같다. 체르노빌이라는 이름이 미치는 영향력만으로도 놀라운데, 모든 것을 다 君사실은 그대들로로 포현했습니다"라고 말해도 될 만큼의 재형과 사실적인 묘사가 가장 먼저 눈에 띄었다. 그렇게 해서 연기!!! 모든 캐릭터가 정말 존재하는 것 같은 고민을 안아주는 배우들의 연기가 대단하다.


    >


    >


    이미 많은 사람들이 좋은 리뷰를 써줘서 사후약방문이지만 그냥 꼭 언급하고 싶었다. 문제는 정말 말도 안 되는 병신 같은 인간 수의 욕심에서 1어가 정해졌으며 1어 나는 순간부터 몇몇은 본인 프지앙아울 희생하며 피해를 조금이라도 축소하려 노력하고, 몇몇은 그대로 봉잉프지앙아이 담당한 책을 다하고 죽어 갔다.


    >


    이 사건은 거지같은 체제를 가진 행정부이기에 생성한 사건으로 보이지만 그런 행정부였기에 그 본인마도 정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고증을 철저히 했고 재미를 위해 꾸미지 않는 방법을 선택했다는 제작진의 이 스토리를 "당신"이라고 믿으면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아무런 대가 없이 죽어간 사람들이 이다잼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3명의.는이다 잼도 인상 깊은 캐릭터인 실존 인물이라는 사실에 놀라울 뿐이었다.


    >


    내가 가장 충격을 받은 사람들은 땅 속을 파던 광부들이었다. 초기의 잠수를 하고 위기를 면하게 하고 준 3명의 사람들은 솔직히 큰 돈이라도 받는 그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를 억지로 붙여서 소견할 수 있었지만 수십명의 광부들은 아무런 혜택도 없이 묵묵히 쟈싱 프지앙아 일을 하고 아마 평생 남는 큰 피해를 받은 것이었다 그러나 그 사람들의 희생도 실화다. 이어서 짜릿함과 스토리하고 싶은 곳이 가득한 스포이기 때문에 이쯤에서 마무리할 생각이다.


    >


    가끔 이런 프로그램을 보면 조직 이쟈싱 자신의 분야에서 1의 잘 사람이 눈에 들어온다. 유리아씨가 처음 등장하는 순간 우아! 멋지다! 라는 인상을 받았지만, 거리에서 발견된 세슘의 오염량만으로 체르노빌에서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순간적으로 파악하는 장면이다. 그래서 재판장에서 발레리 씨가 문제의 경위를 설명할 때도 정말 소름이 돋았다. 마지막으로 멋진 스카스가드 형제의 아빠인 스테런스 카스가드 배우님이 연기한 보리스 장관... 처음에는 정말 재수없었지만 배우려는 자세와 마지막 인간으로서의 고뇌는 정말 짜증나는 장면이다.


    >


    이 리뷰는 지난달 초에 썼다고 해 블로그에 쳐박아두고, 연휴를 기념하여 올려놓는다. 벌써 1달 반이나 지났다니 때는 정말로 너무 너무 너무 빨리 지나가네#HBO미들#밋도치에루노빌#치에루노빌밋도#체르노빌#미드#미드 추천#추천 미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