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고차 구입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5:28

    #중고차 구입시 주의할점 안녕하세요.요즘은 중고차 구입할 때는 주의할 점이 당신 많은데. 우리 이웃들이 내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물론 아는 사람이 아는 사람이 있으면 좀 편하겠지만 솔직히 아무도 모르는 사람에게 가서 중고차를 산다는 것은 쉽지 않아요. 어떻게 믿고 가야 할지, 역시 믿어도 될지 불안하다고 생각합니다.


    >


    우선은 중고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당신들이 터무니없이 싸다고 소견된 차량은 반드시 허위매물로 간주해야 합니다. 허위 매물은 차량 가격을 싸게 올려 손님을 오게 하고 침수차 나쁘지 않다, 사고차라고 하며, 다른 차에 돌리지 않고 쉽게 손님을 오게 하는 호객행위로 간주하면 됩니다. 절대 속지 마세요. 중고차도 시세라는 것이 있습니다. 중고차 구입할 때 주의할 점은 이외에도 많아집니다.


    >


    물론 중고차를 차소리 사는거라 가격도 모르겠고 뭐가 싼지 비싼지 모르지만 구별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혹시 방문하셔서 사진에 코인원 차량 사진과 실제 차량을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차 번호가 과인이라면 차 번호가 같은 차인지도 확인해주세요. 중고차 성능을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만약, 별로 귀엽지 않으니, 저희 차량과 하나지 않는 차량번호가 다른 거과인 성능을 제대로 보이지 않으시면, 나중에도 돌아보지 마시고 과인 오시면 됩니다.


    >


    차를 아무리 모른다고 해도 차 문을 열어보거나 하지 말고 내부를 꼼꼼히 살펴보세요. 엔진룸도 열고, 이곳저곳 한번 보고, 트렁크가 나쁘지 않고, 그 외 이곳저곳을 몰라도, 열어보면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있거든요. 엔진룸이 끼워져 더러운 곳이 보이거나 빠지지 않으면 침수 차량입니다. 상기 몇 가지 조심하세요. 꼼꼼히 계산해서 새차 같은 중고차 구입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